카테고리 없음

여러분이 읽게 될 최고의 유기농 정원 가꾸기 조언

상급뚜비 2020. 6. 2. 13:27


여러분이 읽게 될 최고의 유기농 정원 가꾸기 조언



유기농 정원 가꾸기는 매우 편안하고 자연과 연결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농약이 없는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을 재배한다는 목표를 가진 활동이다.


사실 그것은 말처럼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


계속하여 전문가처럼 정원 가꾸기를 할 수 있는 유용한 조언을 구하십시오.




기후 조건의 빠르고 급격한 변화는 식물을 놀라게 하고 식물을 죽게 할 수 있다.


식물이 적응할 수 있도록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온대 상태를 점차적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하다.


첫 번째 날에 그것들을 햇볕에 한두 시간 동안 바깥에 놓아두어라.


일주일 후, 여러분의 식물을 두 배 더 오랫동안 밖에 두어라.


한 주가 끝나면 야외에 익숙해져야 하고 안전하게 바깥으로 나갈 준비를 해야 한다.




정원토양을 풍부하고 건강하게 유지하는 것이 정원해충을 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건강한 식물은 해충과 질병을 더 잘 막을 수 있다.


가장 좋은 식물을 얻고 싶다면, 화학물질이 거의 없는 토양부터 시작해라.


그러면 염분이 생길 것이다.




식물에서 가루 곰팡이를 치료하기 위해 비싼 화학물질이 필요하지 않다.


가장 좋은 해결책은 베이킹 소다, 액체 접시 세제 한 방울, 물을 스프레이 병에 함께 섞는 것이다.


곰팡이가 사라질 때까지 일주일에 한 번 식물에 뿌려라.


여러분의 식물은 베이킹 소다에 의해 해를 입지는 않겠지만, 곰팡이는 분명히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이다!



당신이 정원에서 채소를 기를 때, 당신은 채소가 매일 적어도 6시간의 좋은 햇빛을 받도록 해야 한다.


대부분의 채소는 최적의 성장속도를 위해 적어도 그만큼의 태양을 필요로 한다.


이것은 꽃들에게도 해당된다.




좋은 녹색 정원은 식물이 아니라 씨앗에서 시작해야 한다.


환경은 씨앗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다.


문제는 쓰레기 매립지에 버려지고 일반적으로 재활용되지 않는 플라스틱 쟁반이다.


유기농 포장에 있는 식물이나 정원에 뿌려진 씨앗은 괜찮다.




화학 물질을 다루는 적절한 방법과 정원 도구를 사용하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배우십시오.


만약 당신이 지시를 따르지 않는다면, 당신은 안전상의 위험이나 역반응을 경험할 위험에 노출된다.


항상 지침에 따라 신체를 보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정원에 오래 있을 것이라는 것을 안다면, 적절한 복장으로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여기에는 챙이 넓은 모자, 자외선 차단제, 선글라스 등이 포함된다.


햇볕에 적절한 보호장치를 사용할 때 햇볕에 탈 확률이 낮아지고 피부암에 걸릴 위험도 줄어든다.




야채는 따뜻할 때 더 부드러워져서, 여러분이 그것들을 손상시킬 위험성이 높아진다.


채소를 비틀어 덩굴에서 제거하지 말고, 식물이 손상되지 않도록 줄기를 잘라라.




만약 여러분이 지속 가능한 유기농 정원을 만들기 위해 일하고 있다면, 야생 동물들이 번성할 수 있도록 정원의 일부를 손대지 않은 채로 두도록 하라.


곤충들이 식물의 번식을 지원하는 반면, 많은 종의 배설물들은 여러분의 땅을 비옥하게 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분을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야생동물은 여러분의 정원에 있는 식물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가정이나 밀폐된 공간에서 유기농 식물을 재배할 때는 식물이 얼마나 많은 빛을 받을지 고려해야 한다.


실내 식물을 원한다면 비교적 어두운 곳에서 자랄 수 있는 표본을 선택하라.


더 많은 빛이 필요한 식물을 재배하고 싶다면, 성장용 조명에 투자하면 된다.




여러분의 식물이 싹트기 시작하면, 그들은 다소 차가운 온도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식물이 자라기 시작하면 열에서 꺼내라.


또한 온기와 습기를 막을 수 있도록 용기에서 플라스틱 필름을 제거하십시오.


언제 이런 조치를 취할 수 있는지 알기 위해 씨앗을 주의 깊게 살펴라.




당신의 유기농 정원과 관련된 잡일이 쌓이지 않도록 하라.


비록 매일 정원을 가꾸지 못하더라도, 다시 돌아갈 준비가 되었을 때 해야 할 엄청난 양의 일이 없도록 작은 도움도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애완동물과 함께 밖에 있다면, 애완동물이 그의 사업을 할 때 잡초를 제거하도록 노력하라.




유기농 정원사는 노력과 인내를 통해 훌륭한 음식을 생산하면서 자연과 함께 일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혜택을 누린다.


지구의 힘을 이용하여 맛있는 것을 자양분이 되는 것을 만들어 내는 활동이다.


유능한 유기농 정원사가 되는 것은 단지 약간의 노력과 몇 가지 유용한 팁을 배우는 것만으로 성취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