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최적의 예술 및 공예 경험을 위한 조언

상급뚜비 2020. 6. 2. 13:26


최적의 예술 및 공예 경험을 위한 조언



만약 당신이 다양한 종류의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에 대한 정보를 원한다면, 다음 기사는 많은 좋은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올바른 지식으로 누구나 예술과 공예품을 시작할 수 있다.


훌륭한 예술과 공예 아이디어에 대한 흥미로운 추천을 계속 읽어보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엉망으로 만들 수도 있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다면, 손상이 없는지 확인하기 위해 여러분의 표면에 신문을 사용하라.


다 쓰면 그냥 재활용에 버려도 돼.




기억하라, 아이들과 함께, 공예 프로젝트는 항상 지저분하다는 것을 기억하라.


만약 이것이 속상하다면, 시작하기 전에 천을 내려 놓아라.


세척이 가능한 마커와 접착제도 고려할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 공예할 때, 여러분이 생각하기에 이 프로젝트가 어떻게 생겼어야 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예를 보여주지 말라.


완벽한 예들은 그들의 상상력을 억제하고 표준에 맞서는 것이다.


당신은 대신 그들이 창의적이 되는 것에 초점을 맞추고 싶어한다.


예를 들어, 그들은 코가 가야 할 곳에 입을 그릴 수도 있다.


지금은 그들이 간섭 없이 창의적이 될 수 있도록 해야 할 때다.




만약 여러분이 공예품을 만들 값싼 재료를 찾고 싶다면, 엣시는 최고의 인터넷 사이트 중 하나이다.


이 사이트에는 개인이 판매하기 위해 만든 아이템들이 있다.


여러분은 물자를 살 수 있고, 그곳에서 여러분이 만든 것도 팔 수 있답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프로젝트를 위해 골동품이나 빈티지 작품을 원한다면, 당신은 그곳에서 또한 많은 것을 발견할 것이다.




예술과 공예 프로젝트에 사용하는 물품은 반드시 정리되어야 한다.


바구니, 상자, 페그 보드 등 여러분의 보급품을 정리하는 많은 방법들이 있다.


만약 당신의 물자가 정리된다면, 어떤 프로젝트에 적합한 아이템을 찾는 것이 훨씬 쉬워질 것이다.


어떤 물자가 이미 준비되어 있는지 당신은 항상 알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단지 유화를 배우고 있다면, 그리고 여러분이 캔버스에 만든 것이 정말 마음에 들지 않는다고 결정한다면, 그냥 그 위에 그림을 그리세요! 기름으로 그렇게 할 수 있고, 페인트의 추가 층은 캔버스 표면에 영향을 주지 않을 것이다.


사실, 그것은 당신의 창조물에 더 깊은 깊이를 줄 수도 있다.




땅콩 퍼터와 솔방울로 새 모이를 만든다.


땅콩버터를 솔방울 바깥쪽에 간단히 바른다.


그리고 나서 땅콩버터 혼합물을 새씨로 말아.


씨앗은 말리고 나서도 원뿔에 달라붙기 때문에 끈으로 나무에 매달아 놓으면 마당에서 새들이 잔치를 벌이는 모습을 그냥 구경만 해도 된다.




특정 프로젝트에 착수하기 전에, 모든 물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필요한 모든 것을 가지고 있을 때 당신의 프로젝트를 완료하는 것이 더 쉽다.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공급 목록을 두 번 확인하십시오.




만약 예술과 공예품이 둘 다 즐기고 잘 하는 것이라면, 쇼핑 대신 휴일과 생일 선물을 만드는 것을 고려해보라.


일년 내내 당신이 만든 선물들은 당신이 휴일에 주는 선물들에 맞게 개인화될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가게에서 산 선물보다 집에서 만든 선물을 더 좋아하며, 당신은 또한 매년 1톤의 현금을 절약한다.




Etsy는 웹 사이트를 갈망하는 사람들이 가치 있는 것을 찾는 것이다.


수천 개의 공예품을 팔거나, 원한다면 웹사이트를 둘러보고 다음 프로젝트에 사용할 아이디어를 얻으면 된다.


또한, 당신은 그 사이트에서 당신의 최고의 작품들을 특집으로 다루고, 당신의 공예품에 자금을 댈 약간의 돈을 벌 수 있다.




지금 보시다시피, 예술과 공예는 여러분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알 때 구현하기 간단하다.


여기에 포함된 팁을 마음에 담아두고 즐겁게 보내세요.


여기서 배운 팁을 사용하여 훌륭한 예술과 공예 작업을 하고 싶은 사람들과 공유하십시오.